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는 32살이고 곧 집에 가야 합니다.

저는 32살이고 곧 집에 가야 합니다.
저는 32살이고 아직 결혼할 생각이 없습니다.
내 가족과 함께 살아
집은 약 40평, 시골집에 4명이 살고 있습니다.

엄마의 가장 큰 방
나도 커
동생의 방
아빠의 가장 작은 방

방은 아버지께서 배정해 주셨습니다.

침대 매트리스를 깔면 아빠 방이 꽉 차서 그냥 이불과 돗자리를 깔고 잤다.
아무 생각 없이 산다
아빠한테 그렇게 자면 불편하지 않냐고 물었더니
그런 면에서 불편합니다.

이번에는 엄마가 여행을 가셨어요.
아빠는 엄마 침대에서 편안하게 잤다.

바닥이 제일 편하다고 하는데 아빠도 푹신한 침대에서 자야 한다.

빨리 가야 한다고 생각했다. 돈이 떨어지더라도 더 가지고 살아야 합니다.
내 방을 사용하십시오 아빠. 아버지께 말씀드렸더니 돈을 아끼기 위해 그냥 거실에서 자는 게 편하다고 하셨어요.
제가 너무 이기적이고 멍이 든 지금에서야 이런 생각을 하는 것 같아요.
미성숙.
우리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함께 산다. 제가 생각을 너무 많이 했나 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추천사이트